후기 게시판

다낭 사쿠라 시스템 코스 위치 및 찐 후기 알아보기

컨텐츠 정보

본문

b2b60914335112006944011322265fa1_1704266185_0687.jpg

다낭에서 인기있는 붐붐마사지라고 하면 공식적으로는 총 3개정도 있습니다. 다만 동남아에 오시게 되면 일반 로컬 스파에 가더라도 자발적으로 붐붐마사지를 시행해주는 마사지사들이 있긴있습니다.ㅎㅎ 넣고 빼면 100만동 자기한테 달라 이런말을 마사지끝나면 한번씩 하기도 하지만 마사지들 사의 와꾸와 몸매가 좀 아줌마이거나 떨어진다는 것만 빼면 개이득이긴한것 같습니다. 지금 다낭에서 가장 핫하고 문의많은 붐붐 마사지라고 하면 바로 다낭 사쿠라인데요, 교민들도 사랑하는 사쿠라의 그이유와 시스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우선 다낭 사쿠라로 오실때 가장 주의해야할 점은 위치인데요 다낭 원조 사쿠라 위치는 다낭 미케비치 앞 골든미트 식당쪽 주변에 위치한 169 Nguyễn Văn Thoại, An Hải Đông,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이곳이니 꼭 확인 바랍니다.


현재 베트남인이 로컬 거리에 사쿠라라는 똑같은 붐붐마사지를 베껴서 하는 바람에 많은 손님들이 혼동을 하고계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픽업서비스를 통해서 저희가 그랩을 통해 dlg 호텔을 말하더라도 택시기사들이 다른 로컬가게에서 커미션을 받기 위해서 그쪽으로 데려가시는 경우도 있고 손님들이 알아서 오실 때도 남성분들이 여럿이 타거나 하면 사쿠라로 안내하고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또 지나가다가도 보면서 이게 다낭의 사쿠라인가 하고 들어가시는 분들도 많구요. 하지만 원조 사쿠라는 현재 한인분들이 운영을 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한인들의 니즈에 맞도록 아가씨들을 다 셋팅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원조가 아닌 로컬로 갔다가 오히려 사쿠라는 별로였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도 봤는데요 이는 잘못 찾아가셔서 그런것입니다. 사쿠라를 제대로 즐기고 오시는 분들의 경우는 100이면 100 만족하고 돌아가시는곳으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그러므로 잘못알고 로컬로 가시면 안되니 찾아오실 때에는 택시기사가 다른길로 조금이라도 간다면 바로 제지를 해야한다는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쿠라의 시스템 

a코스, b코스, c 코스로 나뉘어져있는데요 a코스는 초이스,사우나 20분, 연애40분, 오일마사지60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1시간반짜리 시스템으로 가격은 200만동 또는 135달러입니다. 결제는 달러,동,원화로 계좌이체 까지 전부 가능하지만 카드는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해주시구요. 초이스는 오시는 시간대에 따라서 아가씨의 초이스를 하는 수가 달라지게 됩니다. 우선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 오시면 초이스의 수가 현저하게 적어질 수도 있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기본적으로 10명이상의 아가씨가 항상 대기 중이고 그 중에서 에이스도 여러명이 있습니다.


한번 갔는데 에이스를 운 좋게 초이스를 하시는 분들은 다음에 또 찾아오기도 하죠. 본격적으로 초이스가 시작되면 사우나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방안에 들어가시면 건식 사우나와 침대 샤워실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다낭은 아무래도 더운 곳이다 보니 외부의 더운 열기를 식힐 겸 사우나에 앉아서 땀을 먼저 빼고 샤워를 하게 되면 더 개운해집니다. 그리고 침대에 누워있으면 우선 건전 마사지사가 들어와서 마사지를 시원하게 해주면서 지친 여행의 독을 풀어줍니다. 이 과정은 연애를 위한 재충전이라할까요? 간혹 순서가 반대가 될 수도 있긴 있습니다. 연애를 한 후에 건전 마사지를 받게 되어도 충분히 쭉 더 몸을 풀어주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전 마사지 후에는 초이스 했던 아가씨가 들어와서 같이 연애를 함께 하는 것입니다. 


b코스

초이스, 사우나20분, 아가씨 두명과 연애40분, 건전마사지60분으로, 가격은 400만동 또는 225불입니다. 이 코스야 말로 다낭사쿠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2:1 플레이라고 할 수 있죠. 모든 남성분들이라면 아마도 마음속에 이런 판타지 하나 쯤은 가지고 계시지 않을까요? 2명을 초이스 한 후에 동일하게 건식 사우나와 샤워를 쭉 하고 건전마사지를 받은 후에 아가씨 두명과 연애를 하는 것입니다. 아가씨 두명과 연애를 할때는 원하시는 플레이로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먼저 애무를 시작하는 것부터 한사람이 밑을 공략하고 다른 한사람이 위를 공략하는데요. 그렇게 공략당하면 정신이 없게되죠. 두명과 하게되면 40분이 짧다면 짧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두사람을 눕혀놓고 먼저 넣고 있으면서 손으로 다른친구를 공략해도 되고 다양한 플레이는 여러분의 상상력에 맡기겠습니다.


c코스

초이스,사우나 20분,첫 번째 아가씨와 연애 50분 건전 마사지 두 번째 아가씨와 연애 40분입니다. 가격은 b 코스와 동일하게 500만 동 또는 225달러입니다. c코스 같은 경우는 상대적으로 체력적으로 좋으신분들이 즐길 수 있는데요 한번 싸면 다들 재충전 시간이 기신 분들도 있고 짧으신 분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한번 연애 후에 건전 마사지를 받는 한 시간 동안 마음을 편안히 먹고 재충전하시면 됩니다. 한번 싸면 기력이 없고 딸리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인 것입니다. 이곳을 찾아주시는 분들은 세 번은 안되냐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여기 놀러 오시면 하기 위해서 약국에서 까마그라, 비아그라같은 것들을 먹고 오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 분들의 경우는 여러번 충분히 하는 것을 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b코스를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이유는 2:1 로 플레이했을 시에 올라오는 도파민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은 어색할 수도 있지만 하다보면 그 느낌을 더 강하게 받고 싶어하기 때문에 다시오셔서 b코스로 무조건 해달라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 사쿠라에서만 할 수 있는 누루 옵션같은 경우는 아가씨와 오일을 함께 다 바르고 부비부비 하는 것입니다. 누루옵션은 20만동으로 저렴하니 한번쯤은 꼭 해보셨으면 좋을 듯 합니다. 몸에좋고 피부에좋은 오일을 치덕치덕한뒤에 아가씨를 끌어안고 비비면 상상만해도 기분이 업되는 것 같네요. 가슴느낌도 그렇고 아래를 아가씨 몸에 대이면서 같이 느끼는 행위가 참으로 야하고 크리티컬합니다. 


사쿠라에서의 누루 옵션은 다른 가게와는 특별한 차이점이기 때문에 사쿠라를 이용하게 된다면 함께 즐기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쿠라의 코스를 즐기실때는 각 방방 마다 사우나와 샤워시설이 있어서 여행의 독을 풀기에도 딱이기 때문에 공항으로 출국하시기 전에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당연히 캐리어와 짐 보관등도 다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위치가 dlg 호텔에 있는데요 dlg호텔의 내부에 있는 것은 아니고 수영장 옆길 쪽길로 보시면 라벨리스파라고 있고 그길을 따라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입구에도 라벨리스파라고 간판이 붙어있으니 잘따라서 오시면 됩니다. 혹여나 못찾으시겠다면 바로 톡남겨주시면 직원이 바로내려가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한인 실장님께서 항상 상주중기 때문에 소통을 하시는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고 문제가 생기더라도 대처가 빠르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와같이 기본적인 시스템은 다 알아보았구요 손님들이 써주신 후기를 몇가지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님이 보내주신 감사한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남자7인과 함께 동창 여행으로 다낭을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출발하기전엔 결혼한 친구도 있고 해서 불건마나 가라오케는 즐기지 않기로 했었습니다. ㅋㅋ 그런데 여행 마지막날 한친구가 너무 아쉬웠는지 계속 저희를 꼬시더라고요. 그래서 빨간그네와 사쿠라랑 비교를 해보다가 빨간그네를 한번 체험해보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빨간그네로 예약을 하려고 돌쇠님을 컨택했는데 하필 그날 빨간그네에서 그시간에 초이스할 수 있는 여자수가 6명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dlg 호텔로 추천을 받고 바로 차를 불러서 갔습니다. 도착을 해서 우리가 일곱명이다보니 가서 초이스할 친구들이 거의 없을줄 알았는데 대기하고 있는 여자들이 꽤있더라고요. 애들끼리 서로서로 저친구 한다고 첨에 투닥투닥거리다가 다들 합의하에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초이스 부터가 잼나더군요. 저녁다먹고 술한잔을 하고 간거라 먼저 사우나를 하고 있는데 힘이 쭉~ 빠지는 느낌도 들고 땀도 흘린게 있어서 아주 시원하고 개운해졌습니다. 노곤노곤해서 그대로 잠들뻔했습니다. ㅋㅋ 


침대에 누워서 쉬다보니 제가 초이스한 아가씨가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a 코스로 진행을 했고 아가씨가 우선 옷을 벗고 자기 몸에 오일을 쭉 바릅니다. 그리고 나서 저에게 오일을 부어 쓰담쓰담해주면서 오일을 쭉 발라주더군요. 그리고 나서 침대위로 올라오더니 제 밑에서부터 가슴으로 쭉 올라와서 비비면서 쭉 올라오더라고요. 이때 갑자기 정신이 별이보이는듯이 띵했습니다. 그리고 같이 옆으로 안고 박을듯말듯 몸을 부비부비하는데 하의가 터질것이 서게 되더라구요. 이런 황홀한 느낌은 진짜 오랜만이긴했습니다. 한국에서는 보통 마사지받으러 가게되면 아가씨들이 딱딱하게 씻고 하고 끝나지않습니까 ㅋㅋ그런데 여긴 서비스나 애무해주는게 남다르긴 합니다. 오일에 묻은 몸을 서로 비비고 자세 잡고 아가씨에게 넣는데 술을 먹어서 그런지 40분까진 못했습니다. 넣고 한 오분만있는데 바로 쌀 것 같아서 못참겠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말 최대한 참을수있을만큼 참았던것 같네요. 돈도 돈이니까 참고 싸기직전까지 엄청 박아댔던것같습니다. 한번 시원하게 내려놓고 싸고 아가씨가 나가니 현자타임이 오긴하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뒤로 건전마사지가 와서 마무리로 시원하게 풀어주시더라고요 ㅋㅋ 이때도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마무리로 마사지까지.그리고 나갔더니 먼저 나온친구들도 있고 나중에 나오는 친구놈들도 있었습니다. 친구들끼리 여행 전날 잘풀었다며 한잔 더하러 갔네요^^ 사쿠라 마사지 추천 시원하게 박고 갑니다. 두번째 후기는 박*훈 님이 보내주신 후기입니다.저는 혼자 베트남으로 한달살기를 하러 떠났었는데 호치민, 다낭, 나짱 이렇게 방문을 했네요. 한 지역마다 한 일주일정도씩 머무르면서 그지역에서 유흥을 탐방하고 놀았네요ㅎㅎㅎㅎ 그런데 호치민은 이번에 대대적으로 가라오케를 쥐잡듯이 잡아서 가라오케쪽으로는 조용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거기서도 붐붐마사지만 즐기고 왔고 나짱도 붐붐마사지만 즐기고왔습니다. 그래서 그냥 붐붐마사지로만 비교해보자 하고 또 다낭으로갔는데 거기서는 가라오케1회, 사쿠라1회 이렇게 즐기고 왔습니다. 저는 유흥쪽으로는 오히려 혼자 즐기는것을 좋아해서 가라오케에서도 전혀 거리낌없이 잘놀았구요. VIP 마사지도 평소에 혼자가도 별 무리없이 잘 즐기다왔네요. ㅎㅎㅎㅎ


저는 사쿠라에서 b 코스를 이용했습니다. 평소 접하지 못하는 2:1이라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었어요. 후기에서 다 대충 건전마사지랑 사우나는 관심 없을테니 다빼구요 단도직입적으로 연애만 말해드릴게요. 일단 초이스했을때 저는 1명은 얼굴 제취향 1명은 몸매취향으로 골랐습니다. 방으로 들어오자마자 옷을 시원하게 다 벗어재끼네요.ㅎㅎㅎㅎ그리고 저는 제가 원하는 취향대로 한명을 뒤로 박으면서 한명은 세워놓고 상의를 주물주물했네요. 그리고 여러 자세 바꿔가면서 한애를 정석적인 자세로 넣으면서 한명한테는 손으로 하고 재밌었어요. 하기전에 두명이 먼저 위로는 키스하고 밑으로는 제 아래를 정성껏 만져줍니다 핏줄하나하나가 서는 느낌이었어요. 한국에서는 하지 못했던 한을 여기서 다풀고 가는 느낌이 들긴 들었네요. 여기서 팁을 몇가지 드리자면 사람들 몰리는 시간에는 절대 가지마세요. 예를들어서 첫타임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경향이 있구요 저녁먹고 한발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어중간한 시간에 가게되면 오히려 초이스할 친구들이 많아요. 또 누루마사지 서비스는 무조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다낭에는 DLG 사쿠라와 원조 사쿠라가 있으며 원조 사쿠라가 가격이 저렴하고 100% 누루 원조의 품격을 맛보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1
전체 17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텔레그램 문의bkk5432
카카오톡 문의bkk5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