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다낭 bmw 가라오케재오픈 이후 실제로 1인혼자 이용해본 첫 방문후기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사파리 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곳은 다낭 bmw 가라오케 입니다. 이곳은 다낭으로 밤여행 해보신분이라면 한번쯤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아니 밤문화 투어가 아닌 한식당이 밀집되어 있는 팜반동쪽을 지나가다보면 BMW라고 적혀있는 큰 간판으로 인해 한번쯤 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옛날에 이곳에서 정말 좋은 추억밖에 없었는데 최근에 재오픈 했다는 소식을 듣고 단번에 달려가보았습니다. 다낭엔 첫타임으로 초이스볼때 에이스급 꽁까이들이 몇명 있는지에따라 가라오케의 수질이 결정되다보니 저 역시 가장 빠른 타임으로 이용해보았습니다.


다낭 bmw 가라오케 후기 

입구에 도착했을때 다행히 사장님께서 마중나와 있었습니다. 뭐 이것저것 안부 물어주시고 분위기 좀 풀어주신다음 방 안내해주시는데 옛 추억 생각나네요. 방으로 안내받으러 가면서 주변을 둘러보니 이미 방에서 대기하고 있는 다른 손님들도 있더라구요. 확실히 저 뿐만 아니라 다른 관광객분들이나 가이드분들도 계셨습니다. 우선 bmw 가라오케 내부는 상당히 깔끔합니다. 인테리어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되어있었고 안내받은 방 내부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구요. 사실 요즘 가라오케는 내부 방역이 굉장히 중요한데 방역도 잘되어 있고 좋았습니다.


꽁까이

다낭 bmw 가라오케는 옛날부터 꽁까이들이 이쁘기로 소문이 나있었습니다. 그래서 초이스볼때 저 역시 굉장히 기대하고 있었구요. 사장님 말도 빌려보자면 꽁까이들이 계속해서 이쁜애들이 수급이 되다보니 소문듣고 저같이 1인 혼자서 여행하시는 손님들도 점점 많아진다고 할정도라고 합니다. 그렇게 방 안내받고 초이스를 10분도 채 지나지않아 보았는데 초이스 보았습니다. 초이스 볼때 12명 놀 수 있는 룸 크기에 한번 초이스볼때 꽉 찼으니 어림 짐작해 최소 한 50명 정도 초이스 봤던것 같습니다. 거기에서 에이스급은 최소 10~20명 정도 생각되네요. 앞서 팀들이 초이스보고 에이스급 친구들도 빠져나간걸 감안한다면 최소 20명 이상 꽁까이들이 bmw에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총평후기

현재 다낭에서 한인업소중에서 가장 늦게 재오픈을 한곳이 bmw였고 제가 제일 기대했던 곳입니다. 간단 요약으로 총평을 해보자면 여기서 돈쓰고 놀만큼 충분한 값어치를 하는곳 같네요. 주대가격도 저렴하고 꽁까이들도 이쁘고 시설도 잘 정비되어 있다보니 다음번에 또 놀러올곳을 선택해야 한다면 전 bmw인것 같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