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다낭 마사지 황제스파 I 빨간그네 I 화월루 I 뉴라이프 I 풍투이 불건마 정보
다낭 마사지

다낭 마사지 황제스파 I 빨간그네 I 화월루 I 뉴라이프 I 풍투이 불건마 정보

Contents

다낭 마사지(한인) 정보

다낭 마사지들은 로컬보다 한국인의 인프라가 가장 잘 깔려있습니다. 외국인들도 이곳으로 와서 서비스를 받고 갈 정도로 다양한 시스템과 퀄리티를 자랑하죠. 대표적인 붐붐 불건마로서 황제스파,빨간그네,화월루,페트로 같은곳이 있으며 투핸드로 청룡열차,뉴라이프,풍투이가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인프라가 잘 깔려있는 이유는 바로 공항과 시내와의 ‘거리’ 입니다. 실제 다낭 국제공항에서부터 시내까지 차량이동으로 약 10분도 채 걸리지 않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굉장히 용이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인기가 가장 많은 다낭 마사지 업소들의 간단한 정보 및 주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황제스파

1인기준금액
A코스20만원
B코스35만원
다낭 황제스파
  • 황제스파 주소 : 262 Võ Nguyên Giáp,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황제스파는 중국인이 사장이며 한국인 매니저를 밑에 두고 있기 때문에 한국인들도 쉽게 이용받을 수 있도록 매니저가 상시대기하고 있습니다. 다낭내 규모가 가장크며 퀄리티 또한 좋습니다. 미케비치 앞에 있으며 1시간 기본으로 제공하며 첫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A코스를 추천드립니다.

2.빨간그네

1인기준금액
A코스20만원
다낭 빨간그네
  • 빨간그네 주소 : 8 Võ Nguyên Giáp, Street, Ngũ Hành Sơn, Đà Nẵng, 베트남

다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업소입니다. 시스템 자체가 굉장히 신박하여 인기가 높은데 평일 당일방문은 어려울 정도 입니다. 한국인 매니저를 통하여 사전에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3.화월루

1인기준금액
A코스15만원
다낭 화월루
  • 화월루 주소 : 134yenbai

일본식 빈티지 스타일을 표현한곳이 화월루 입니다. 시스템은 ‘미러룸 초이스’ 방식으로 고전적인 스타일의 분위기가 감성적으로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 냅니다. 무료 픽업이 가능하며 최근 리뉴얼을 통하여 새롭게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청룡열차

1인기준금액
A코스5만원
B코스10만원
다낭 청룡열차
  • 청룡열차 주소 : 36GR+4RV, Đông Kinh Nghĩa Thục,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핸드전문 마사지로 굉장히 유명한곳 입니다.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으며 코스별대로 서비스가 다릅니다. 가성비가 좋아 관광객보단 교민들 이용률이 더 높은곳 입니다.

5.뉴라이프

1인기준금액
A코스5만원
다낭 뉴라이프
  • 뉴라이프 주소 : 127 Nguyễn Xuân Khoát, An Hải,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전문 포핸드식 건전 마사지업소 입니다. A코스 안에는 기본 핸드 마사지와 마사크팩을 올려주는 시스템 입니다. 그외에 함께 사우나도 이용받을 수 있다는게 특징 입니다.

6.풍투이

1인기준금액
A코스5만원
다낭 풍투이
  • 풍투이 주소 : 베트남 550000, Đà Nẵng, VN Sơn Trà An Hải Đông Phạm Văn Đồng, phường An Hải Bắc

다낭내 핸드업소로 가장 유명한곳 입니다. 로컬 사람과 한국 사람이 공동 운영하고 있는곳이고 가격이 저렴해서 손님들이 많이 찾아가는 곳 입니다.


다낭 마사지 외에 어떤 정보를 제공하고 있나?

현재 베트남 밤황제는 다낭 마사지,KTV 가라오케,황제투어,다낭 골프 패키지,관광 투어,에코걸 서비스 등 각 종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따라서 손님들의 선택의 폭이 비교적 넓고 본인이 가고자 하는 업소와 성격이 맞는지 쉽게 파악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낭이란 지역은 어떻게 마사지가 유명할까?

가족단위로 오신다면 건전 마사지를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남성분들끼리 오셨다면 남성전용 마사지 를 추천 드립니다. 베트남 밤황제에서 제공하는 공식적인 마사지 업소가 있으며 한국에서 받아보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다양한 질 좋은 서비스를 이용 받아보시는것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마사지샵 마다 제각기 다른 서비스를 체험해보세요.

로컬 무엉탄 럭셔리 호텔 안에 마사지는 어떠한가?

로컬 업소에서 가장 인기있는 마사지는 바로 로컬 무엉탄 럭셔리 마사지 일 것 입니다. 현재 다낭 마사지 에서 다양한 평이 있으며 택시 기사분들이 가장 많이 추천 해주는 장소 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왜 택시기사들이 이렇게 굳이 무엉탄 럭셔리 호텔 안에 있는 마사지 업소 를 데리고 오는지 아시나요? 바로 팁이 있기 때문 입니다. 한국인들은 이를 잘 알지 못하고 이용 하였을때 입장티켓을 구매할때 택시 기사의 팁까지 같이 계산해소 이용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이 한번이 아닌 또 다시 꽁까이들과 가격 협상을 벌어야 하기 때문에 2중 결제가 있다는것이 함정 입니다. 대부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가장 피해를 많이 당하는 사례 입니다. 이게 로컬 마사지의 가장 큰 단점 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가격 같은 경우에는 입장 티켓과 붐붐까지 다양하게 받았을때 140-60만동 정도 됩니다. 꽁까이들 수질에 따라 가격 차이가 발생할수 있으니 이점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낭 한인 마사지 추천 해줄만한 장소는 없나?

있습니다. 다낭 마사지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사지 업소는 바로 빨간그네,화월루 마사지 입니다. 두업소 같은 경우에는 타 지역에서 모델 및 유명인들을 데려와서 운영하기 때문에 다른 업소 들과 본질적으로 수준 자체가 다릅니다. 이는 한국인들에게 금방 소문으로 퍼져 나갔으며 이를 바탕으로 VIP 마사지는 어느새 다낭 마사지 명실상부 1등이 되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코스는 단순 합니다. 1:1 코스 그리고 쓰리썸 코스 이렇게 2가지로만 구성 되어 있으며 가격은 200만동 입니다. 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꽁까이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해놓았으며 기본 예약없이 방문 해주신다면 적어도 1시간 이상 기다려서 이용 받을수 있을 정도로 가장 핫 한 장소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낭 마사지 가장 화끈한 장소는?

제 개인적인 다낭 마사지에서 가장 화끈한 장소는 딱히 한곳을 지정해서 말씀 드리기가 애매할 정도로 너무나 많은 특징들을 지닌 마사지 업소 들이 많습니다. 마사지 투어를 하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굉장히 대중화가 되어 있고 남성분들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 받을수 있기 때문에 제 주관적인 견해 및 추천은 모두 한곳 씩 다 가보셔서 체험 해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정말 좋은 장소들 임에는 틀림없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으실거라 생각 됩니다.

3.7/5 - (3 votes)

This Post Has 5 Comments

  1. parwd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