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방콕 멤버쉽 오픈 방법부터 가격 파티 공연 등 이용 꿀팁 안내!

컨텐츠 정보

본문

95869970208a2fc5a86f7156426378bd_1701908483_4235.jpg
태국 방콕을 가게 되었는데요, 여러 나라가 있지만, 태국만큼 다양한 유흥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없을 것입니다. 주위를 보면 한번 동남아시아를 갔다 오고 나서 계속 가는 경향이 있는데요, 동남아만의 매력으로 수려한 경관과 유흥 문화를 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성비 부분을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원화보다 낮기에 더 나은 숙소에서 더 많은 유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콕의 대표적인 유흥으로는 마사지와 가라오케, 클럽 문화를 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방콕 멤버쉽 관련 후기를 알려드릴 텐데요, 


방콕 멤버쉽

멤버쉽에 가입 후 가게에 있는 여성들과 같이 술을 마시는 태국 유흥 문화입니다. 클럽 수준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는 편인데요, 저렴한 멤버쉽 클럽부터 시작해서 가격대가 높은 멤버쉽 클럽 등 다양한 클럽이 있는 편입니다. 멤버쉽 클럽은 우선 고객 대상 접점 서비스가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요, 멤버쉽에서 술을 마시게 된다면 직접 술을 따를 일은 없습니다. 파트너라고 할 수 있는 푸잉이나 테이블 담당인 전담 웨이터가 오시는 클럽을 찾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술을 따라주는 편입니다. 방콕 멤버쉽 서비스는 가격대가 높은데요, 일반적으로 4시간 정도 놀게 된다면 태국 돈으로 본다면 대략 4천 바트 ~ 6천 바트 나온다고 볼 수 있는데요, 한화로 약 15만 원 ~ 24만 원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가 높기는 하지만, 국내 가격과 비교하면 그렇게 엄청 비싼 것은 아닌 편입니다. 미모의 푸잉과 즐길 수 있었는데요, 그리고 상시 열리는 공연은 볼만했습니다. 경제적인 부담이 없다면 희망하는 만큼 파트너를 콜할 수 있는데요, 파트너가 많을수록 더 재밌게 놀 수 이을 것입니다. 태국 하이소도 많이 방문하지만, 룸에서 놀기에 보기는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픈

방콕 멤버쉽 오픈이라고 있는데요, 우선 마마라고 칭해지는 분에게 가서 소개를 받아야 합니다. 국내로 본다면 웨이터와 같은 일을 하시는 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클럽 입구에 들어가고 나서 불러 달라는 안내를 받고 나서 들어가시면 멤버 오픈이 가능합니다. 잘 아는 마마가 없다면 마마가 알아서 불러주게 됩니다. 마마에게 오픈하면 멤버가 끝날 때까지 관리해주게 되는데요, 쉽게 본다면 약간 전담 매니저와 비슷한 것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멤버 오픈은 모든 클럽의 비용이 동일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클럽마다 다르다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담담하는 마마가 멤버가 마무리 될 때까지 케어 해주게 됩니다. 멤버마다 급이 있는데요, 메이저라면 대략 2만 바트부터 시작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로컬 멤버의 경우에는 1만바트 정도이기에 가격 부분도 잘 확인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유명 메이저 멤버는 조니워커 블랙 8병을 마시는 게 가능한데요, 유효기간이 있거나 샀던 술을 모두 마실 경우 서비스도 끝나게 됩니다. 가격대가 있기는 하지만 확실히 어떠한 측면에서 본다면 멤버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비즈니스 차원에서 오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가 아닌가 싶은데요, 멤버를 꼭 오픈하지 않더라도 클럽에 가서 1병씩 사서 마시는 게 가능하니 이 부분도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멤버 오픈을 통해서 할인이 가능한데요, 대략 2만바트 정도의 멤버라면 8병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병당 가격은 2,500바트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만약 멤버가 없다면 20%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 마셔야 합니다. 어느 것이 좋다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는데요, 더 오래 놀려고 한다면 아무래도 멤버가 더 적합할 것입니다. 멤버 오픈을 하고 나서 술을 마실 때에는 사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또한, 멤버수비 카드를 수령 한다면 꼭 소지할 필요가 없기는 하나, 번호는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자주 방문하는 단골이 아닐 경우에는 장부를 찾는 것이 쉬운 것은 아니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많은 손님 때문에 마마가 일일이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에 번호는 반드시 알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파티가 열리거나 일요일에 방문하여 멤버를 오픈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는데요, 일요일에 가게 될 경우 종업원들의 출근률이 저조한 편입니다. 


파티

다행히도 저는 파티 날에 가게 되었는데요, 파티날은 대부분 종업원들이 나오기에 초이스할 수 있는 폭이 더 넓다고 볼 수 있습니다. 멤버쉽 파트너는 함께 술 마시면서 즐기는 종업원이 40분에 한 잔씩 레이디 드링크를 사야 하는데요, 그 외 여러 컨셉의 드링크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에 나온 클럽에서 8잔 마시는 서비스도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다양한 스타트 드링크가 있는 편입니다. 멤버에서는 종업원의 초이스를 할 수 있는데요, 같이 놀다가 여러 부분에서 맞지 않는다면 바꾸는 것도 가능합니다. 제가 갔을때에는 파트너와 잘 맞아서 한 번도 바꾸지 않았습니다. 파터너를 초이스하는 방법으로는 먼저 대기 장소로 마마와 동행하고 나서 전체적으로 보고 나서 선택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이 익숙하지 않다면 마마에게 쇼업을 요청하시면 되겠는데요, 이후 직원들이 테이블로 오게 돕니다. 물론 다 오는 것은 아니며, 일부 오지 않는 직원들도 있습니다. 영어가 가능한 파트너가 필요하다고 요청하면 마마는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직원을 손들게 하거나 자리에서 일어나게 해주는데요, 초이스 관련 부분은 마마에게 수시로 물어보시면 됩니다. 


공연

제가 방콕 멤버쉽 클럽을 가서 좋았던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즐거운 공연이 수시로 열렸던 점인데요, 여러 유명 밴드를 부르고 나서 라이브 콘서트가 많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유명 밴드를 초대하고 나서 라이브 콘서트도 오픈하게 되는데요, 그 외에도 비키니 파티, 모델 파티, 등 다양한 컨셉을 지닌 파티가 열렸습니다. 멤버 오픈을 하고 나서 아이디를 받은 후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만약 공연을 관람하려고 한다면 클럽에 가기 전 일정을 잘 확인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클럽에서 인기가 많은 종업원은 한 달 내내 예약이 찬 편이라서 파트너 선정도 힘듭니다. 파트너 예약은 가게를 오픈하고 나서 레이딩 드링크가 적용되어 떠나는 시간까지 카운팅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멤버를 갔을 때에는 밤 10시 정도였는데요, 이 시간대가 갖아 적당했던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마감은 새벽 2시인데요, 해당 부분이 조금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국내에 적응이 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새벽 2시도 이른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인근 로컬도 가보았는데요, 멤버오 달리 밤 11시 30분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끝나는 시간도 늦은 편입니다. 파티날 멤버를 갔기에 정말 원 없이 놀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부분 중 하나가 계산일 텐데요, 오픈을 할 때 구매 비용을 즉시 결제해주어야 하는데요, 그리고 주문한 안주 및 아가씨, 마마 관련 비용도 계산해주어야 합니다. 또 마마에게 팁을 주는 것도 있는데요, 이는 필수적인 부분은 아닙니다. 방콕으로 온다면 멤버를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여러 가지 부문에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멤버 외 여러 가지 즐길 거리도 많은데요, 


인근의 가라오케 업소에서도 신나게 놀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 대형룸을 겸비하고 있었고, 좋았던 점은 음향 시설과 서비스가 꽤 괜찮았다는 것입니다. 케이팝도 즐길 수 있었는데요, 태국에서 부르는 한국 가요는 더 색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마사지 받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태국을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받아보셨으면 하는데요, 저는 일반 전통 마사지 업소를 이용해보았습니다. 확실히 받고 나서 몸이 확실하게 풀리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이러한 일반 전통 마사지 외 여러 컨셉이 가미된 붐붐 마사지 업소도 있다는 점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동남아 태국 방콕에서 멤버 외 다양한 유흥 문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태국 방콕을 방문하시려고 한다면 다음과 같은 부분을 고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우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에는 해당 가격 테이블을 잘 확인하시는 게 필요합니다. 간혹 관광객을 대상으로 가격 뻥튀기기를 하는 사례도 있는데요, 이러한 것을 방지하려면 약정된 금액을 잘 확이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오토바이 날치기도 조심해야할 부분 중 하나입니다. 가급적 차도 쪽으로 다니시는 것보다는 안 쪽으로 다니시는 게 좋겠는데요, 소지품 역시 잘 간수해야 할 것입니다.


여행을 가실 때에는 되도록 여행하려는 코스를 정하시고 가시는 게 필요합니다. 현지에서 즉흥적으로 가기에는 가볼 만한 곳이 워낙 많다고 볼 수 있는데요, 혼란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가시려고 하는 곳의 정보를 잘 확인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여행 경비는 사전에 계획을 세우시는 게 좋은데요, 무턱대고 사용하는 것보다는 어떤 항목에 어떻게 사용할지 플랜을 짜는 게 좋습니다. 8일간의 태국 여행을 다시 떠올려 보았는데요, 방콕은 정말 매력적인 도시잉에 분명한 것 같습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시 가볼 생각인데요, 방콕을 가신다면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제 후기를 여기서 마치겠고요, 오늘도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텔레그램 문의bkk5432
카카오톡 문의bkk5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