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다낭 A6 가라오케 로컬인데 2차까지 가능한 업소 위치공개 및 가격설명

컨텐츠 정보

본문

다낭 A6 가라오케는 다낭에서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로컬업소임. 그럴수밖에 없는게 옛날에는 벳남 로컬현지 사람들만 받았는데 지금은 그게 좀 완화되어서 한국노래도 설치하고 아가씨들 2차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 다낭뿐만 아니라 베트남 로컬업소는 원래 2차가 안되는게 정석임. 나는 원래 이곳을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길 지나가다가 여태까지 눈팅만 했었음. 예전에 겁대가리 없을때 A6 가라오케옆이 한인 스크린 골프장인데 거기서 스크린치다 술먹고 삘 받아서 바로 옆에 눈에 보이는곳이 다낭 A6가라오케 였는데 거기서 웨이터한테 입뺀 맞았던 기억이 남. 근데 알고봤더니 한국인을 받지 않는 업소를 무작정 찾아가서 방 내달라고 하는게 그게 엄청 무례한 행동이었다고 하더라고. 나도 시간 지나고나서야 알았음. 어쨋든간에 2022년 09월부터 한국 손님들도 받는다고 되어 있던데 난 무서워서 내 밑에 똘마니 로컬직원이랑 같이갔음. 밤9시쯤에 1차로 다른곳에서 먹고 2차로 간거였는데 밖에서 봤을땐 조그만한 업소가 5~6층까지만 있는걸로 보였지 내부 들어가보니까 생각보다 훨씬 크더라.


다낭 A6 가라오케 KTV 설명

1.가격

여긴 로컬버프를 받아서 나름 한가라보단 조금 쌋음. 다낭 A6 가라오케 1인 가격은 350$이다. 물론 2인기준이고 1인 혼자서 이용할때는 A6같은 경우엔 조금더 나올 순 있지만 그래도 한가라 가격보단 훨씬 저렴하다.


2.위치

다낭 A6 가라오케 위치 : 35 Lý Thánh Tông,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이곳을 가장 쉽게 올 수 있는 방법은 다낭 팜반동 K-MART 기준으로 맞은편 방향으로 한강쪽으로 걸어오다보면 5분안에 도착한다. 건물이 다소 비스듬하게 있다보니 옆을 잘 쳐다보면서 가야지 볼 수 있다.


3.예약 및 이용방법 

카카오톡 ID : danangkingdom

텔레그램 ID : danangkingdom

영업시간 : 오후2시 ~ 밤12시 


여긴 로컬업소다보니 그냥 무작정 들이대고 방 내달라고하면 소통되는 직원이 아무도 없다. 그래서 반드시 이쪽으로 방 한개를 빼달라고 해야지만 빼줄 수 있다고 한다.


4.시스템 및 코스설명

다낭 A6 가라오케 시스템은 한국인 가라오케 업소와 동일하다. 아마 베트남에 유흥업소를 많이가본 사람들이라면 주대 / 화대 / 팁 등 가격만 불러줘도 쉽게 이해할거라 생각한다. 이후 가격안내를 받고서 방을 안내받고 여기에서 5~10분정도 기다리고 있으면 초이스 보러 올 꽁까이들이 입장하게 된다. 보통 초이스볼때 평일기준 30명 이상 볼 수 있더라. 주말은 아마 조금더 많을것으로 예상함.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주말에도 한번 방문해서 꽁까이 수질 및 초이스 수 설명해주겠다. 그렇게 초이스 보고나면 파트너가 옆자리에 앉고 술을 따라주는 방식 똑같다. 주대 시간은 정해져있지 않아 무제한이라고는 하는데 여기서 오랜시간 있어보진 않았다. 그래도 술상 안내받고 3시간 이상은 있었던것 같다. 그때까지 아무터지 없었다. 그리고나서 2차 이용하면 되는데 숏 / 롱 두가지 형태가 있다. 완전 한국이랑 똑같다. 숏은 3시간 기준으로 밖에 나가서 진솔한 대화 나누고 롱은 다음날 아침6시까지 조금더 시간이 길다.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롱이 낫다고 본다.


5.꽁까이

다낭 A6 가라오케 꽁까이들은 일반 한국인이 운영하는 꽁까이들 수질과 비슷하다고 보면된다. 에이스급 친구들도 많이 있었다. 하지만 꽁까이 숫자는 대형업소보단 조금은 작다. 그래서 아마 시간이 지나고 사람들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하게 된다면 여기도 오픈런이 생길것으로 보인다. 내가 방문했을 시간이 저녁 8~9시 사이였는데도 괜찮은 애들은 정말 많았다. 그렇지만 점차 한국인들이 방문하러 오게되면 내 피셜이지만 100% 오픈런 생긴다. 그만큼 이쁜 꽁까이들이 많다.


6.장단점

내가 다낭에서 교민으로 지낸지 만 4년차가 다되어 가는데 그때까지 이곳을 길 지나가면서 밖에서 염탐만 했지 내부 상황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없었다. 밖에서 볼땐 쥐꼬리만한 업소처럼 보였지만 방이 22개 정도되는 준대형급 업소라고 생각한다. 거기에 시설은 일반 한가라 업소들보다 수준이 높다. 시설 잘되어 있더라 정말. 내가 생각하는 A6 KTV의 최대 장점은 시설,꽁까이,가격 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반대로 최대 단점이라고 생각하는것은 아무래도 로컬업소다보니 다이렉트 방문하게 된다면 소통이 되지 않다보니 최소 베트남어 할줄아는 지인이랑 같이 가야한다. 그래서 최소한의 한국 밤실장들 통해서 도움을 받아야 한다. 그것 말고는 현재까진 정말 다낭에서 최고의 업소라 생각한다. 아직까진 불모지니 얼른 가보길 바람. 특히 교민들 먼저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