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다낭 밤문화 체험중 변종 마사지 최강자 빨간그네 1인후기 완벽설명

컨텐츠 정보

본문

옛날부터 미러룸 초이스,누루바디,청룡열차 같은 변종 마사지는 다낭이 유명하다. 그래서인지 동남아에서도 변마업소로 가장 유명한곳이 다낭이라는건 이견이 없을거다. 오늘은 그중에서 다낭 밤문화중에서 최고로 인기좋은 빨간그네라는 업소를 소개해볼까 한다. 나는 옛날부터 해외여행을 하면서 유흥을 이용하다보니 베트남 밤황제를 항상 이용해왔다. 골수 단골격 이라고 볼 수 있는데 그래서 사장님하고도 꽤나 친분이 있고 진짜 손님관점에서 업소내 장단점 등 이것저것 피드백도 많이 줬다. 뭐 당연히 밤황제 쪽에서도 내가 원하는 꽁까이 타입까지 모두 알 정도니까 말이다. 그래서인지 그냥 해외 나오면 에스코트를 내가 받는다고 보면된다. 그렇게 좀 나름대로 대접을 받고 있던 와중에 방콕에서 유흥즐기고 있다가 한통의 전화를 받고 곧장 다낭으로 넘어갔다. 이유는 빨간그네가 오픈하는데 체험판으로 받아보고 피드백을 달라는 것이었다. 사실 빨간그네는 이미 4년전에 체험해보았던 기억이 있다. 그네한번 잘 타는 꽁까이 만났다가 계속해서 재오픈 하라는 문의를 넣었는데 2022년 10월초에 드디어 한다는것이었다. 아직 정식적인 오픈이 아니라 가영업으로 피드백좀 받고자 밤황제에서 날 불렀는데 뭐 공짜로 이용해볼 수 있는데 빼는 사람이 오히려 이상할것이다. 어쨋든 그렇게 날 배웅나온 밤실장들과 인사하고 미팅하고서 업소 좌표받고 예약시간대로 맞춰서 갔다.


다낭 밤문화의 꽃 빨간그네

예전까지만 하더라도 다낭 밤문화의 꽃은 가라오케가 담당하고 있었지만 이쪽 지역은 어느새 마사지와 에코걸이 유명해진 도시다. 정말로 빨간그네 이용할려고 황제투어를 다낭으로 선택한 사람들도 많을 정도였으니 말이다. 따라서 앞으로도 이곳이 오픈되면 정말 끝장날것으로 예상된다.


1.가격

다낭 빨간그네 가격은 400만동이다. 코로나전과 비교해보았을때 가격변동은 크게 없어보인다. 하지만 아직까지 임시적인 가격형성이다보니 정확한건 오픈하고서 봐야할것 같다.


2.시스템 및 서비스

예전과 비교했을때 많이 바뀌었다. 예전엔 이용시간이 2시간 기준이었지만 지금 현재는 1시간에서 1시간30분 정도 이용된다. 가장 간소하게 하면 1시간이라고 보면되는데 그만큼 시스템을 손봤다고 보면된다. 처음에 입장하게되면 미러룸 초이스로 진행하게 되는데 이 부분인 예전에 없었던 시스템이다. 사실 이부분은 리뉴얼 될때 화월루의 시스템을 떠왔다고 한다. 그리고서 변종 마사지를 제공하게 되고 내용은 뭐 누루 물바디부터 시작해서 위에서 아래까지 다 서비스가 들어간다. 시스템 자체만 놓고 보면다면 크게 군더더기가 없다. 


3.위치 및 시설

빨간그네 위치는 다낭 중심가쪽 살렘리버사이드 호텔에 위치하고 있다. 교통편이 용이해서 어느곳에서 출발하든 15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거리에 인접해있다. 시설또한 호텔안에 있다보니 이미 좋다고 볼 수 있다. 방도 20개 정도로 엄청 많다. 내부도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고 자쿠지룸 욕실도 있는데 깔끔하다.


4.장점

시스템이 압도적으로 다이나믹 하다보니 다른 변마업소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현재 다낭엔 페트로,사쿠라,청룡열차가 존재하는데 물론 다른업소도 재밌겠지만 아마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이 맛에 여행중에 여러번 가게될것이다.


5.단점

우선 다낭 밤문화 체험하면서 마사지 업태로 나와있는것중에서 빨간그네는 가장 비싸다. 그게 첫번째로 가장 큰 단점이다. 물론 가격이 책정되지 않아 정확한건 잘 모르지만 예전에도 가장 비쌋듯이 이번에도 서비스나 시스템을 봐선 절대 저렴하진 않을것 같은 생각이 든다.

두번째로 빨간그네 시스템을 소화할 수 있는 꽁까이가 많아보이진 않다보니 예약이 하늘의 별따기 수준일것 같다. 


6.총평 

아직까지 이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한번 체험해보는것을 적극 추천한다. 나도 정말 좋아하는 시스템이고 방콕이나 다른 필리핀에서 찾아봐도 이런 시스템은 잘 나오지 않는다. 코스튬도 깔려있고 재밌다보니 좋은곳임에는 틀림없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