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마사지 일반부터 붐붐 마사지까지 다양한 업체 소개!
컨텐츠 정보
- 9,195 조회
- 목록
본문
다낭 마사지 중 붐붐 마사지는 많은 남성분이 선호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사전에 잘 알아보셔야 하는 점도 있습니다. 다낭 마사지 업소의 경우에는 많은 한국인 관광객이 방문한 영향인지는 몰라도 메뉴판과 프론트 등을 보면 한국어로 되어 있어 표지나 안내해주는 이들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서비스도 장점으로 손꼽을 수 있는데요, 마사지 코스의 구성과 시스템적인 면에 있어 국내와는 다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분이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를 선호하는 것은 첫 번째로 가성비 부분에서 월등하다는 점인데요, 저 역시 이러한 메리트로 최근 동남아시아 국가를 많이 가고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의 마사지 업소는 관광객들에게 친절한 응대와 가기 좋은 접근성으로 어필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예전보다 이러한 부분들이 차츰 개선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골든 로터스 스파
우선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전통 마사지를 진행 할 수 있는 곳인 골든 로터스 스파를 가보시는 게 좋을 것입니다. 피로가 뭉쳐 있다면 전신 및 어깨, 발 마사지를 통해 근육을 풀어주어야 하는데요, 해당 업소에서는 핫 스톤, 천연 에션셜오일과 허브를 통해서 긴장을 풀어주고 있습니다. 해당 매장은 1호점 ~ 3호점까지 있는데요, 위치 파악하신 다음에 우선 문의하고 에약하신 후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여행 초기 때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스웨디시 퀸스파
다낭마사지 관련해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스웨디시 퀸스파인데요, 해당 마사지 업소에서의 마사지는 원래 북유럽 국가인 스웨덴에서 유래하였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통해서 근육과 혈액의 흐름을 자극해 신체 통증 및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효능을 주게 되는데 피로회복과 면역력의 증진, 수면 질의 개선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업소 네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객을 여왕가이 모신다는 의미가 담겨 있는데요, 훌륭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갖추어져 있어 방문하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업소이기도 합니다. 하나 참고하실만한 부분은 성수기에 방문하신다면 업소 예약 자체가 힘들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으로 이용하시기 전에는 일정에 맞추어 예약하시는 게 필요합니다.
타이마사지 전문 스파
세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타이마사지 전문 스파인데요, 해당 업소의 경우에는 전통 타이 마사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전신부터 발, 샴푸와 페이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전문 마사지사는 태국 본토의 전통 마사지와 마사지 기술을 토대로 온몸의 근육을 풀어주었습니다. 확실히 지압 자체가 강한 편이기에 남성분이시고 피로가 잘 회복되지 않는다면 해당 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이안호텔 스파
네 번째는 아로마테라피 하이안호텔 스파입니다. 스파는 19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늑하면서 고급스러운 공간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전문 교육을 마친 테라피스트가 마사지를 해주기에 여러모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대적인 분위기가 갖추어져 있는데요, 한 번 받고 나니 피곤함이 싹 가셨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마사지 서비스의 경우에는 우선 예약 및 접수 확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에 관련된 설명 및 상담을 받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환복 이후 관련된 마사지를 받기 위해 룸으로 안내받고 나서 긴장을 풀어주는 차를 주는 곳도 있습니다. 대부분 업소의 경우 정해져 있는 코스에 따라 전문 마사지사가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업소마다 약간은 차이가 있으나 대부분 한 시간 ~ 한 시간 반 가량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사지가 마무리된 이후에는 간단히 샤워를 하면 코스가 끝나게 되는데요, 그리고 팁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데 이는 필수 조건은 아니라는 점 참고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잘 받은 것 같아 팁을 조금 지불하였습니다.
붐붐 마사지
다음으로 붐붐 업소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패키지 여행이나 골프 여행 관련 일정에 맞추어 가게 되는데요, 현재 업체 중 무엉탄 및 화월루, 세븐업은 운영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세븐업이라는 업체도 있는데요, 상황이 좋지 않았던 시기에 영업 중단 후 현재까지 다시 오픈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무엉탄 역시 매출 문제로 결국 기존의 영업장은 문을 닫고 다시 일반 마사지로 변경되었으며 화월루의 경우에는 임시 오픈은 하였지만 관련된 소방법을 통과 못해 문을 닫게 된 케이스입니다.
청룡열차
그렇다면 영업하는 업체는 어디인지 알아야 할 텐데요 먼저 청룡열차는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인 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해당 업소는 사전 선택은 불가하나 교체는 할 수 있는 곳인데요, 그리고 서로 대면 서비스도 없다는 부분 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 젊으며, 시설도 나름 깔끔한 편입니다. 사실 청룡열차는 많은 한국인에게 알려져 있는데요, 제 주관적인 판단으로는 중상 정도 점수를 주고 싶은 곳입니다.
다낭 베안 스파인
다낭 베안 스파인을 알려드릴 텐데요, 일반 스파로 이용하시기에느 괜찮은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딱 봐도 일반 마사지 업체로 보이는데요, 마사지가 능숙한 곳이기도 하고 예약을 해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괜찮은 업체 중 다낭 더킹도 있는데요, 조금 늦게 연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운영되고 있는 업체의 단점을 보완하였기에 최근 들어 많은 단골 손님이 생고 있다고 합니다. 뭐 시간되신다면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다낭에는 유명한 곳이 많은데요,
빨간 그네
아마 빨간 그네라고 들어보셨을 겁니다. 한강 변 근처에 위치한 해당 업소는 미러룸이라는 서비스를 최초로 도입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빨간 그네는 몇 년 전 어려웠던 시기에 제일 먼저 연 업체이기도 한데요, 콩까이를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장 먼저 도입한 곳입니다. 방문했을 당시에는 직원이 그렇게까지 많지 않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선택할 직원이 없을 정도로 빈약하지는 않습니다. 해당 업소의 메인 코스는 한 번 체험하시는 것도 나름 좋을 것 같은데요, 가성비는 그리 좋은 것 같지는 않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괜찮은 코스로 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응대와 마사지 수준도 괜찮은 편이며, 호텔 건물에 있기에 찾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어쩌다가 한 번씩 가셔서 마사지 받으면 괜찮은 곳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낭 페트로 vip
두 군데 정도를 더 보고 마무리할 텐데요, 우선 다낭 페트로 vip입니다. 한시장 근처에 있어 찾는 것이 어렵지 않은데요, 빨간 그네와 같이 직원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며, 무난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픽업 가능한 곳이었는데요, 코스가 짧은 게 특징입니다.
사쿠라
마지막으로 사쿠라입니다. 마케비치 근처에 있어 여러모로 접근성이 좋고, 원래는 무난한 수준이었지만 이제는 리뉴얼 오픈하고 나서 선택할 수 있는 곳으로 바뀌고 나서 단골손님 확보에 나선 곳이기도 합니다. 5성급에 준하는 호텔 등에 위치해 있어 서비스 및 위생적인 부분이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사우나도 하실 수 있습니다. 누루 서비스는 선택 가능한 인원이 별도로 있어 방문하시게 된다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을 갖춘 곳이기도 합니다. 일하는 매니저들의 서비스도 괜찮았습니다. 한 번 이용해보고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다낭 일반 마시지 업소 및 붐붐 업소에 대해 설명해 드렸는데요, 다낭시만 하더라도 여러 유명 업소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낮에는 관광 즐기시고 밤에는 클럽 및 마사지 업소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해당 업소를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우선 검증이 이루어진 곳인지 잘 살펴보시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비 관련된 부분도 어느 정도 쓸 것인지 계획 세우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리는 편입니다. 베트남 여행은 언제나 갈 때마다 설레는 곳이기도 한데요, 최근 방문을 했었고, 또 두 달 정도 더 있다가 다시 가볼 생각입니다. 베트남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다낭 방문도 한 번 계획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후기를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