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다낭 에코걸 추천 후기 - 정신 못 차릴 정도로 화끈한 애인 대행 체험

컨텐츠 정보

본문

매우 특별한 체험 후기 공유! 베트남 다낭에서 만난 최고 미모의 매혹적인 에코걸과 함께 한 그 환상적인 24시간! 일상의 지루함과 무료함에 지쳐버린 나, 얼마 전까지 코로나에 최근엔 물가 폭등에 가뜩 흉흉한 요즘인데, 이런 나름 어려운 상황에서 매우 특별한 기회를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베트남 다낭에서 발견한 황금이자 진주 아니 다이아몬드 같은 에코걸 에 대한 이야기를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안녕, 여러분! 오늘은 굉장히 특별한 이야기를 들려줄 생각이야. 나도 얼마 전까지는 일상의 무료함에 지쳐 있었어. 코로나가 한풀 꺾여서 요즘 꽤 활기가 살아나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은 예전만은 못하고 물가도 폭등해서 우리나라 유흥 업소는 가기 힘들더라구. 그러다가 문득 어떤 생각이 떠올라서 동남아시아 쪽으로 구글링도 해보고 유튜브도 이것저것 찾아서 보다가, 난생 처음 듣는 에코걸인지 뭐 희안한 게 베트남 다낭 쪽에 유명하다고 하더라. 순간 이거다! 싶었지, 동남아 쪽에서는 여자들 미모 중 최고라고 하던데 100% 믿진 못하겠지만 속는 셈치고 더 정보를 찾아보기로 했어. 구글에 여러 업체가 나오던데 난 베트남 밤황제 다낭점 이란 곳이 제일 맘에 들더라구. 뭔가 인증도 되어 있다 하고, 경험이나 노하우도 빵빵해 보이고, 정보도 전문적으로 잘 정리가 되어 있더라, 그래서 여길 우선 선택을 한 거야. 그리고 또 한참 에코걸에 대해 알아봤지. 베트남에선 여자들을 꽁까이 라고 부른다는데 니들도 몰랐겠지? 보통 유흥업소나 밤문화 서비스 관련해서 종사하고 있는 여자애들을 꽁까이라고 하는 것 같더라. 어감이 뭔가 확 와 닿긴 해!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아주 착할 거 같은 뉘앙스잖아? 에코걸을 더 알아보니까 원래 이게 에스코트걸에 줄임말이었던거야, 에스코트를 해주는 꽁까이 라는 뜻이겠지. 난 에코가 무슨 뜻인가 했는데, 메아리(에코) 걸이라고 한다면 좀 우습지 ㅋㅋ 에스코트의 줄임말이야. 그러니까 에스코트 서비스 하듯이 내 옆에 바싹 붙어서 하루종일 따라 댕기면서 관광 가이드를 해준다는 거지. 그런데 이 에코걸들이 무지 예쁘다고 하네? 베트남 꽁까이들이 동남아 쪽에서 미모가 제일 괜찮다는거야. 우리나라 사람이랑 비슷하게 생겼다고 하더라고. 난 순간 무릎을 탁 치면서 이거다 싶었어. 그리고 이게 단지 가이드만 하는 게 아니라 일종의 여자친구 같은 애인 대행 서비스와 유사한 개념인거야. 한마디로 24시간 동안 애인 노릇을 해준다는거야. 우리나라 유흥 업소도 못 가는 형편인데 이런 횡재가 다 있나 싶은 느낌이었어. 여기 한국은 이런 서비스가 없잖아? 내가 알기론 그래. 아무튼 난 이거다 싶어서 예약 진행도 신속히 하고서 아주 진하고 정신 못 차릴 정도로 화끈한 체험 들을 해보고 왔어. 어제 한국에 돌아와서 오늘 후기 몇 자 적어보는 거야. 기대해도 좋아. 에코걸 아니면 나도 이렇게 후기 안 적었지, 근데 이건 정말 끝내주는 거거든, 너희들도 에코걸 체험해 보면 아마 정신 못 차리고 훅 가버리지 않을까 싶다.

 

 

<목차>

가성비 최고의 에코걸 그리고 미모도 최고!

절대 누구도 후회하지 않을, 마치 애인과도 같은 체험! 에코걸 서비스

베트남 다낭 에코걸 과연 뭐길래 이게 그렇게 대박인거야?

베트남 다낭 에코걸 가격 수준은 얼마나 될까?

다낭 에코걸 이용 후기 및 평점 - 나름 대만족 그리고 재방문 예정

 

 

가성비 최고의 에코걸 그리고 미모도 최고!

 

내가 베트남 다낭 국제공항에서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나와 함께했던 에코걸 가이드랑 사진을 몇 장 찍어둔 게 있는데, 이건 정말 평생 간직할 생각이야. 물론 진짜 애인은 아니었지만, 아직 돌아온 지 하루 밖에 안 지나서 그런지 몰라도 생각하면 설레고 두근두근 가슴이 뛴다. 이게 밤문화 서비스라서 애인 대행이라는 게 단지 관광 가이드를 데이트처럼 하는 것만이 아니라, 말그대로 뜨거운 밤 시간을 만끽했다는 거지. 그러니까 내가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 거지. 난 조만간 또 가볼 생각이야. 시간이 남아도냐고 질문하는 소리가 들리는 거 같은데, 이래뵈도 내가 소상공인이거든. 직장인이 아니라서 그래 가게 사장님이야 그래서 해외여행은 좀 자유 시간이 있긴 해. 그렇다고 내가 아주 돈이 많거나 부자인 건 아니고 요즘 경제가 불황이잖아? 나도 힘들긴 하니까 실은 베트남 황제밤에 예약 진행할 때도 첨에 좀 망설이긴 했어. 이게 동남아시아 쪽 유흥 서비스 상품 중에선 거의 최고로 비싼 가격이거든, 그래서 고민을 좀 했던거지.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왠만한 유흥 업소들 가서 몇 시간 즐기는 것보단 가성비가 훨씬 좋긴 하지. 아무래도 베트남 다낭도 동남아 쪽이니까 물가가 한국보다는 꽤 저렴하긴 한 거지. 그리고 다낭 국제공항에 새벽 비행기로 도착해서 우선 마사지부터 받고 호텔에 가서 좀 쉬고 식사도 하고 그리고 오후 5시에 내가 초이스를 한 딱 그 스타일의 에코걸이 등장을 해줬어. 이건 정말 거의 운명 같은 만남이었어. 운명이 될 뻔 했는데 진짜 애인은 아니니까, 그런데 그 정도로 미모가 끝내줘서 속으로 쾌재를 불렀지 ㅎㅎ

 

 

절대 누구도 후회하지 않을, 마치 애인과도 같은 체험! 에코걸 서비스

 

정말 실제로 만나보니까 완전 마음에 쏙 들고 너무 좋더라고, 비싼 가격은 오히려 저렴하게 느껴지기까지 할 정도로 굉장한 시간을 보냈어. 맛집부터 찾아가서 저녁 식사 하고 관광 명소 한 두군데 돌아보고서 차마 설명하기는 좀 그런 아무튼 19금 아니 29금 수준으로 뜨거운 밤을 보내게 됐어. 이게 에코걸 꽁까이들이 머리도 좋고 학벌도 좋아서 그런지 몰라도, 진짜 어색한 거 없이 그냥 말 그대로 애인같애. 24시간이 짧은 거 같고 그래서 오후 5시에 만나서 어떻게 핫 한 밤을 보낼 수 있나요? 질문하는 소리가 들리는데, 니들이 한번 다낭에 가서 체험을 해봐! 에코걸 얘네들 진짜 보통이 아니야. 그냥 벌써 100일 넘게 사귄 여자친구야. 그냥 앵겨오고 힝힝 소리내면서 지들이 알아서 벗고 그런다구, 그런데 살짝 튕기는 맛도 있고 그렇더라. 진짜 얘들은 전문가들이야. 연애 전문가! 다음 날 오후 5시까지는 진짜 친밀하게 딱 말그대로 밀착해서 관광을 다녔지. 난 진짜 얘가 애인이라고 착각이 들 정도였어. 내가 선택한 에코걸은 한국말도 꽤 잘하긴 했어, 그런데 내가 알기로 모든 에코걸들이 우리 말에 능숙하지는 않거든, 이건 예약할 때 프로필에 자세한 내용들이 나와 있으니까 참고를 잘 해서 꽁까이를 초이스 해야 돼. 이거 아주 중요한 포인트야.

내가 장담할 수 있는 건, 절대 누구든 베트남 다낭 에코걸 서비스는 결코 후회할 사람은 없다는 거지. 이건 내가 확실히 보장할 수 있어! 물론 그렇다고 내가 100% 모든 사정을 세세히 알지는 못해. 그런데 진짜 재수가 없지 않은 이상은 누구나 이 굉장한 서비스가 흡족스러울거야. 생각해봐, 일대일 밀착 관광가이드에 애인 대행까지 그리고 그저 데이트만 하는 게 아니라 29금 수준으로 아주 뜨거운 밤을 불사를 수 있는데 남자인 이상 누가 이걸 싫어할까? 아무튼 이건 직접 가서 체험을 해봐야 제대로 진가를 느껴볼 수 있긴 해. 그리고 난 개인적으로 베트남 황제밤 여기가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 에이전시도 어쩌면 중요하니까 이것도 꼭 참고해줘!

 

 

베트남 다낭 에코걸 과연 뭐길래 이게 그렇게 대박인거야?

 

베트남 다낭 지역의 에코걸 이라는 서비스가 엄청나게 유명도 하고 정말 대박이라고 하는데, 말했지만 난 첨엔 100% 믿지는 않았거든. 그래도 진짜 궁금하긴 하더라, 솔직히 국내에선 놀 것도 그리 마땅치 않고 욕구불만도 한참 쌓인 상태였고 그냥 내가 호구다 생각하고서 일단 저질러 보긴 한 거였어! 어쩌면 후기나 업체의 설명처럼 진짜 대박일 지도 모르니까 복불복에 배팅을 해본 거였지. 그런데 당첨이 됐네? 이제와 생각해 보니까 진짜 거의 로또 맞은 수준으로 대박인거야 진심. 돈으로가 아니라 애인 같은 걸로 그리고 내 욕구를 확실히 해소해 준 걸로 100점 만점에 99점 정도의 대박! 그리고 베트남 황제밤 여기가 서비스나 시스템이 정말 전문적이고 신속하면서 친절해! 내가 인터넷 검색을 좀 해봤는데 인증 인가 검증 인가 그런 인증된 에이전시를 이용해야 후회도 없이 제대로 서비스도 받고 사기 위험도 없다는 글을 어디서 봤거든. 근데 여기가 그런 인증 업체 중에서도 아마 국내 탑일거야. 꼭 기억해 둬! 아주 중요해.

내가 에코걸 관련해서 문의한 시간이 오후 3시 쯤이었는데, 물어보자마자 칼같이 답변이 왔어. 그런 다음에 에스코트 가이드걸 가격이랑 서비스에 대한 견적을 물어봤지. 가격은 언어와 서비스에 따라 다르다고 하더라고. 근데 여기서 특히 좋은 건 평점이 좋은 에코걸들만 보내준다는 거. 그래서 크게 걱정할 것도 없더라고. 그리고 혹시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주겠다고 하더라. 옵션도 엄청나게 다양하게 있더라고. 에코걸들 프로필을 네이버 공식 카페에 가면 살펴볼 수 있는데,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고서 그 중에 맘에 드는 애를 초이스 하면 되는 거야. 아주 간단하고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거지, 내가 좋아하는 타입을 고를 수 있고 딱 그런 스타일이 다낭에서 등장을 해줬으니까!

 

 

베트남 다낭 에코걸 가격 수준은 얼마나 될까?

 

내가 이미 말한데로 우리나라에서 이런 고품격 수준 서비스를 즐겨보려면 아주아주 비싼데, 베트남 다낭에서는 가성비가 아주 좋아! 그래도 서비스가 원채 훌륭한 만큼 가격이 좀 비싸기는 해! 그래도 꼭 한번쯤 체험은 해볼 만한 거니까, 너희들 돈이 궁하면 알바나 부업이라도 뛰어서 자금을 마련해 다낭 에코걸을 필수적으로 만나 보길 바래. 정말 버킷리스트 감이야 이건. , 그러면 구체적인 가격을 얘기해 줄게. 좀 비싸긴 한데 놀라지는 말고, 대략 40만원~60만원 정도라고 보면 맞을 거야. 그래도 우리나라의 그 어떤 최고급 유흥 보다 가성비까지 따지면 더 나은 수준이야. 룸싸롱 셔츠룸보다도 더 낫다고 난 개인적으로 생각하거든. 그럼 이 가격이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닌거지 ㅎㅎㅎ 특히, 내가 초이스한 꽁까이는 언어(한국어)에 데이트(29) 옵션까지 다 가능한 거의 최상급 애였거든, 이것도 참고해줘. 대화도 잘 통하고 술 한잔 하면서 속 깊은 얘기까지 나누기도 했어. 50만원 정도를 투자 했어. 최상급 애들은 예약도 한달 전에는 해야 되고, 가격도 제일 비싼 편이야. 그래도 정말 끝내주는 대박 체험을 원한다면 기꺼이 돈을 투자할 만해!

 

 

다낭 에코걸 이용 후기 및 평점 - 나름 대만족 그리고 재방문 예정

 

이제 나도 다낭 에코걸 이용해봤다. 전체적인 평점? 평가? 말해 뭐하냐, 다낭 꽁까이 여자들은 그냥 수준이 그 급이 전혀 다르다고 봐. 진짜 수질도 물량도 엄청나게 좋은 편이야. 난 그리 멀지 않아서 다낭을 또 재방문할 예정이야. 10점 만점에 10점을 줘도 모자랄 것 같지만, 이번에 조금 아쉬웠던 부분을 다음 기회에는 더 잘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무척 되고 있어 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텔레그램 문의bkk5432
카카오톡 문의bkk5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