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다낭 가라오케 KTV 1인 기준 가격 및 시스템

컨텐츠 정보

본문

베트남에서의 화려한 밤 시간을 특별하게 빛내주는 다낭 가라오케 KTV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동남아시아의 떠오르는 샛별 같은 보석, 다낭에서의 밤문화 및 유흥은 무엇보다도 KTV 업소들이 일반적이면서도 대표적이라 할만 합니다. 여기에선 최신의 오디오 시스템과 빈틈 없이 업데이트 되는 가요 목록 리스트가 여러분 모두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뜻 깊은 즐거움과 경험을 선사합니다. 물론 여기서 미모의 꽁까이 도우미는 절대 빠질 수 없겠죠. 여러분의 결코 후회 없을 다낭 밤문화 체험을 위해서 가라오케 KTV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을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 가라오케 KTV 1인 기준 가격 및 시스템 관련해 이야기를 풀어나가 볼까 합니다. 다낭에서의 KTV 체험은 본디 중국 쪽의 전통 가라오케 문화에서 비롯된 것으로, 혼자 개인이나 여럿이 그룹으로 즐겨볼 수 있게끔 룸들 마다 노래를 한껏 부르기 위한 최신 기기가 완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음료 및 주류와 안주 또는 간식을 제공하는 서비스들도 편의롭게 이용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이렇듯 현재는 베트남에서 가라오케 하면 KTV가 주류이지만 과거 대략 10년 그 이상 전까지만 하더라도 JTV 업소들이 활성화가 많이 되어 있었던 것이, 중국인 관광객들의 급격한 증가세와 더불어 지금은 KTV가 베트남 및 다낭의 밤문화 핵심으로 자리매김을 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다낭 가라오케 KTV 이용 가격은 보통 시간당 요금으로 계산이 이루어 지는데요, 시설들 저마다 그리고 시간대와 룸의 규모에 따라서 가격대가 다소 차이가 난다고 할 수 있겠고, 때문에 예약을 진행할 시점에나 또는 직접 방문을 해서 해당 업소 쪽에 자세히 문의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낭의 대표적인 가라오케 KTV 업소를 꼽아보자면, 강남 가라오케부터 뉴민, 원오페라, 준코 등이 유명하며, 한인 운영의 KTV가 주류이긴 하지만 로컬 현지인 운영의 KTV 업소들도 있기에 취향에 따른 선택적 폭이 넓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목차>

다낭 가라오케 KTV 1인 기준 가격 에 대해서

다낭 가라오케 KTV 시스템

 

다낭 가라오케 KTV 1인 기준 가격 에 대해서

 

다낭은 요즘엔 그야말로 동남아시아 쪽 유흥과 밤문화에 있어서의 메카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입니다. 마치 부산의 해운대를 연상시키는 듯한 다낭 지역 해변가에 솟아 있는 고층의 빌딩들 역시도 매우 인상적인데요, 최근에는 연간 대략 100만명 정도에 달하고 있는 우리나라 관광객들이 이곳 다낭의 환상적인 밤을 체험 하고 즐기고 있으며, 또한 굉장히 다채로운 유흥 업소 및 서비스들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주로 20대의 젊은 연령층이 주를 이루는 클럽에서부터 분위기가 괜찮은 펍 역시 인기가 좋고, 다낭 밤문화에선 역시 마사지가 매우 대중적이며 그리고 그 핵심에는 가라오케 KTV가 자리잡고 있는 것입니다. 한인이 운영하고 있는 곳들부터 현지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로컬 업소들까지, 여러분이 선택해 보실 수 있는 옵션들은 무궁무진하다 할 수 있겠으며, 이곳 다낭의 가라오케에서는 직원에게 줄 팁부터 주대 가격까지 업소들 저마다 차이가 있기에 방문하시기 전 사전 정보가 중요하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여기에선 다낭 KTV에서 1인 한 사람당 기준 가격 에 대해서 우리나라 관광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편인 준코 KTV 업소 정보를 바탕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코 가라오케 KTV 1인 가격

베트남 다낭 준코 가라오케 KTV 업소의 1인 비용 가격 구조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준코 가라오케 KTV는 다낭의 중심부라 할 수 있는 한강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때문에 위치 상 교통편과 접근성이 매우 좋고 규모에 있어서도 거의 1순위라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사실 코로나19 사태 전까지는 우리나라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최고의 KTV였었지만, 현재는 이전만큼의 인기는 누리지 못하고 있으며 원오페라 KTV가 가장 명성을 떨치고 있습니다. 그래도 준코의 경우엔 베트남 전역에서 프렌차이즈로 운영되고 있는 로컬 가라오케들을 제외하고는 규모가 가장 큰 편에 속한다 할 수 있으며, 실내 인테리어와 시설 수준에 있어서도 굉장히 훌륭한 편입니다. 여기는 2층부터가 룸으로 구성되는데, 다층 구조의 건물 내에 2~4층까지 한국 스타일로 잘 꾸며진 인테리어가 무척 특징적입니다. 또한, 룸들마다 각기 다르게 꾸며진 테마가 있으며 최상층인 5층의 경우에는 중국 스타일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이 모든 특징 면들이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새롭고도 신선한 분위기를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이용 가격 부분을 살펴보자면, 방문한 인원과 선택한 서비스에 따라서 어느 정도 가변적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예를 들어, 네 명이서 맥주 두 세트로 대략 4시간 정도 동안 즐기게 될 경우, 1인 기준으로 비용은 대략 한화로 10만원 선을 예상할 수가 있겠습니다. (2023년 현재 맥주 세트로 4인 기준 150달러, 한화로는 대략 20만원 선이며, 따라서 맥주 두 세트에 4시간이면 1인 기준으로 대략 10만원 정도로 계산이 됩니다.) 그런데 만일 여기에다 추가로 고급 양주까지 선택하게 된다면, 해당 술의 종류에 따라서 대략 15만원에서 30만원까지도 비용이 추가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에 더해 마담과 웨이터에 대한 팁도 존재하며, 마담 팁의 경우엔 200만동(한화로 10만원) 정도, 웨이터 팁의 경우엔 100만동(한화로 5만원) 정도로, 베트남 전역에서 거의 다 비슷한 수준입니다. 하지만 일부 질 나쁜 웨이터들은 팁을 추가로 더 요구할 수도 있는데요, 한 번 팁을 준 후에는 필요 이상으로 더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점 꼭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KTV 시스템

 

이제 다낭 가라오케 KTV 시스템 부분을 살펴보면, 대체로 일본 식의 가라오케 스타일을 기본 베이스로 하여, 최신의 오디오 기술과 방대한 음악 라이브러리로 방문한 모든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오락 거리와 훌륭한 밤문화 체험을 제공합니다. 밤문화와의 연관성을 제외한 경우에는 다양한 음악을 듣고 노래를 맘껏 부르며 친구나 가족과 함께 독립된 공간 안에서 사적이면서도 친교를 위한 시간을 즐겨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다낭의 KTV는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의 룸들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수요와 선호도에 알맞게 선택해볼 수 있을 만한 여러 옵션들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각 가라오케 룸에는 고화질 TV와 최신 마이크,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또 희망하는 노래를 선택할 수 있는 최신형 컴퓨터나 태블릿 등의 스마트기기가 잘 구비되어 있어, 이 같은 유저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고 빠르게 원하는 노래를 찾아 마음껏 불러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또 대체로 여러 KTV 업소들이 방문객 편의를 위해서 다양한 음료와 음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누구든 만족스럽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낭의 가라오케 KTV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곳으로 몇 곳을 꼽아보자면, ‘강남을 비롯 뉴민’, ‘원오페라’, ‘준코등이 있으며, 각각 독특한 특색과 우수한 서비스 수준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인기가 굉장한 만큼 사전 예약 진행이 필수이며, 특히 주말 같은 경우에는 예약 없이 방문 시 희망하는 룸을 이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예약을 통해 원활한 체험을 보장받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가라오케 KTV 업소별 시스템 간단 정리

무엇보다도 어둑한 밤 시간에 다낭의 화려한 야경과 잘 어우러진 가라오케 KTV, 방문한 모든 고객분들에게 무한한 즐거움과 특별한 체험을 선사합니다. 대표적으로 강남 KTV는 한국식의 친숙함과 우수한 접근성으로 수많은 관광객분들 사이에서 이미 명성이 자자한 곳입니다. 또한, 사장님의 직접적이고 친근하며 적극적인 소통 방식과 저렴한 편인 주류 가격대는 강남 KTV를 더욱 더 매력적인 장소로 만들어 주고 있으며, 다낭 한인타운 팜반동 중심부에 자리해 있어 교통편이 매우 편리한 위치 역시 방문객들 발길을 이끄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뉴민 가라오케 KTV 경우에는 4성급의 고급 호텔 품격을 그대로 담은 곳으로서, 우아한 분위기 속에 고급스러운 유흥을 한껏 즐겨볼 수 있는 훌륭한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한인타운인 팜반동 중심부에 있는 뉴민 프라자 호텔내에 자리해 있습니다.) 수많은 관광객분들의 재방문률이 높은 뉴민은, 미모의 꽁까이 도우미 물량과 품질 면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삼는 서비스 정신이 무척이나 돋보이는 곳입니다.

원오페라 KTV는 다양한 규모의 룸들과 다른 곳들보다 더욱 저렴한 주대 가격으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 중으로 (예전에 3대장으로 불렸던 곳이며 현재는 다낭에서 최고이며 최대인 업소), 한인 운영 가라오케임에도 여타의 로컬 업소들과 가격이 비슷한 수준이라는 특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준코 가라오케는 과거 가장 대표적이고 인기 최고였던 곳으로서, 한국인 실장의 부재가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그만큼 자연스러운 베트남 로컬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고도 할 수 있겠고, 시설 및 인테리어의 수준과 편리한 교통편 역시 장점이기도 하며 여전히 우리나라 관광객분들이 많이들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렇듯 각 업소들 저마다 개성과 장단점이 뚜렷하여 방문하신 고객분들의 개인적인 취향과 니즈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9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텔레그램 문의bkk5432
카카오톡 문의bkk5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