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밤문화 1인 통역사 신청방법부터 초이스 업소 페트로 후기까지
컨텐츠 정보
- 17,699 조회
- 목록
본문
베트남 밤문화 여행할때 아마 요즘 사람들 대부분 통역사 끼고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로 이용해봤구요. 저는 첫 여행이다보니 괜히 아무것도 모르고가면 손해일것 같아 이것저것 자료수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처음 통역사라는것도 자료 수집하면서 알았고 알고보니 통역사라는게 애인대행이라는것도 자료조사 하다보니 알게 되었습니다. 다낭은 24시간 서비스 제공하고 호치민은 12시간만 제공하고 하노이는 없더군요. 여행 초짜다보니 낮엔 가이드받고 밤에는 또 술먹으면서 얘기나눌 수 있는 코스를 원했기에 선택지가 다낭밖에 없어서 전 고심끝에 다낭으로 선택했습니다. 여행은 3박 5일 일정이었고 위 일정동안 가장 많이 한다는 2박은 통역사 1박은 마사지+가라오케 일정으로 이용했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유형소개
1.통역사(에코걸)
통역사는 에코걸(에스코트걸)과 같은 의미로 한마디로 한국인들을 현지 여성 가이드가 1:1 밀착 취재로 전반적인 여행을 도맡아 해주는 시스템 입니다. 아무래도 나같이 혼자 여행오는 사람들이 베트남 밤문화 체험할때 가장 안성맞춤 코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통역사 가격은 45~70만원 입니다. 대부분 60만원 이하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저 또한 그랬습니다. 처음에 견적이 굉장히 쎄 보였지만 24시간 제공으로 붐붐3회 까지 가능하니 뭐 다른 베트남 밤문화 유형들보다 오히려 가성비적으로는 좋다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또 무엇보다 혼자 여행할때 지루하지가 않아서 더욱이 좋았죠. 1인 통역사 예약방법은 아래 네이버카페가 있는데 거기 가입후 간단한 절차만 거쳐 등업한뒤 내가 원하는 통역사를 캡쳐해서 문의처에 남기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 있었습니다. 저도 똑같은 절차대로 밟았는데 2주전에 예약할려고 했던터라 아무래도 시간상 예약이 거의 꽉 차 있을 정도로 핫 해보였습니다. 다음번에 또 다시 다낭으로 방문하게 된다면 1~2달전에 예약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링크는 하단에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2.페트로 마사지
베트남 밤문화를 찾다보니 다낭이란 지역은 통역사 말고도 떡 마사지집들이 굉장히 많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업소가 워낙 많다보니 단순 연애만 하고 끝내는 업소가 아니라 업소별 시스템들이 제각각이라는 말에 마사지 투어가 있다고들 하죠. 하지만 제가 갔었을때의 시간은 2022년08월 초에 갔다왔는데 그때까지 유명한 업소들 빨간그네,화월루,세븐업이 모두 올해말 오픈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르시는분들 꼭 참고하길 바래요. 그래도 다낭에 마사지업소가 없는것은 아닙니다. 예전부터 손님이 가장 많았던 페트로vip 마사지는 현재도 영업중입니다. 페트로 마사지 가격은 280만동이며 기본 클래식 떡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으로치면 초이스되는 안마방? 같은 개념과도 비슷해요. 코스는 1시간코스밖에 없고 포핸드 마사지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현재는 2핸드까지 있고 4핸드는 셋팅이 덜되었다고 합니다. 페트로는 유일하게 초이스가 가능한곳이라 안심이 되고 다낭 지역중에서 떡마사지 업소로는 현재 가장 저렴합니다. 그다음 사쿠라 업소도 있는데 제가 이곳은 아직 가보지 않은 관계로 다음에 가게 된다면 리뷰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3.가라오케(KTV)
베트남 밤문화 여행을하면서 한가지 아쉬웠던점이 바로 가라오케 였습니다. 제가 가라오케를 8시 타임으로 가장 핫 하다는 준코를 갔었는데 솔직하게 에코걸도 이용하고 페트로도 이용해서 그런지 성에 차진 않았어요. 여기 상주하고 있는 가라오케 실장님 말로는 오픈하자마자 오픈런으로 아가씨들 다 빠지고 마지막물이라고 하니 조금 우울한면도 있었구요. 하지만 그뿐만 아니라 더 우울했던 부분은 바로 가격 입니다. 요즘 다낭 가라오케 애새끼들이 가격이 너무 비싼것 같더군요. 제가 수집한 자료에 의하면 불과 3~4년전만하더라도 1인 혼자서 30~40만원이면 충분했던 가격이 2022년 08월 현재 400$까지 받습니다. 물론 기본주대+롱 모두 포함한 가격이지만요. 한화로 따지면 50만원이 훌쩍 넘는금액인데 이금액이면 차라리 통역사를 한번더 이용하는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도 울적한 기분을 그나마 술이 달래줬기 때문에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후기
이렇게 다낭으로 해외여행와서 3박5일동안 이용해본 밤문화 유형 3가지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베트남 밤문화는 바로 통역사 입니다. 요즘같이 프라이빗하게 놀거 놀고 관광도 즐기고 조용하게 즐기다 가는것이 참 좋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가격적인면에서도 하나도 아깝지 않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심지어 제일 최상급 티어라인에 있는 통역사들도 몇몇 눈이 갔었는데 이번에 한번 체험해보고나니 다음번에는 높은 티어를 한번 체험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추천드립니다.
그다음 페트로 마사지같은 경우에도 한국으로 출국전에 이용받고 갔었는데 단타로 즐기고 가기에 정말 좋은곳 같습니다. 1시간 코스로 생각보다 그렇게 긴 코스가 아니라서 얼마든지 즐겁게 이용받고 가실수 있고 조금 헤비한것보다 라이트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이발소 추천드립니다. 제일 이발소는 사장님도 친절하고 거기서 얼떨결에 수면도 취하고 갔었는데 싫은티 한번 안내시더라구요. 여러모로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다음번에 또 다른 밤문화 여행거리가 있다면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