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1인 혼자서 이용해본 후기完설명
컨텐츠 정보
- 17,141 조회
- 목록
본문
제 직업이 가이드였던터라 3년전까지만 하더라도 다낭 원 오페라 업소에 손님을 엄청 넣어드렸던 기억이 나네요. 한인업소로 시설도 괜찮고 규모도 크다보니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옛날에 저보고 여행놀러오신 손님들도 원 오페라 문 열었는지 물어봐주시네요. 이제 비행기가 뜨고 저희들도 관광지부터 밤문화까지 전반적인 모든곳을 점검하고 있던 찰나에 전 다낭 원 오페라 업소가 재오픈 했다는 소식을 듣고 손님들한테 보내기전 저 1인 혼자 방문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갔던 모습은 예전과 확실히 다른 모습이더군요. 최근에 리뉴얼 되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조금 손 본게 팍팍 느껴졌습니다. 외부,내부 모두 필요한곳들 손보았으며 위생상태 또한 매우 양호하였습니다.
1.다낭 원 오페라
가격
아마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다낭 원오페라 가격이 정말 궁금했거든요. 베트남 물가는 물론 미국 달러 환율은 오르고 한화 가치는 워낙 떨어지다보니 비쌀거란건 예상하고 들어갔습니다. 우선 다낭 원오페라 1인 가격은 350$ 입니다. 여기엔 주대,화대,2차 등 모든 가격이 포함된 가격이랍니다. 다른 한인업소와 비슷한 가격에 형성되어 있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꽁까이
최근 오픈된곳이라 그런지 꽁까이들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있더군요. 현재 다낭 꽁까이들이 굉장히 귀하다보니 금이라는 표현을 쓰는데 이 금덩어리들이 현재 여기에 모여 있었습니다. 평일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초이스 볼 수 있는 꽁까이는 대략 40~50명 정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에이스급 친구들은 그중에 약 20명 정도 있었습니다.
서비스
이곳은 한인업소다보니 저같은 가이드 하는 분들이나 제 관광객 손님들한테는 굉장히 친절히 잘해줍니다. 그래서 저 역시 몇년전부터 계속 이곳을 손님들에게 추천해드렸던 이유기도 합니다. 현재 한국 실장님이 상주해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소통이 가능하다보니 불편한 사항 또는 문의,건의사항 같은 서비스들 모두 전반적으로 케어 받았습니다.
총평후기
현재 한인업소중에서 다낭 원오페라는 옛날부터 워낙 유명했던 곳이다보니 뭐 말할것도 없습니다. 위치또한 팜반동과 한강사이 중간에 위치해있다보니 교통편도 편하다고 생각됩니다. 저같은 경우엔 우선 한번 이용해보고 괜찮았지만 실제 이용해보는 관광객분들의 생각은 또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한가지 확실한건 현재 이쁜 꽁까이(아가씨)들은 많이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술맛이 떨어지진 않았던것은 확실합니다. 다음번엔 손님들 입장도 들어보고 구체적으로 알려드릴게요 ^^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