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방콕 변마 666클래스 돈키호테 사잔카 이용 방법, 시간 특징 등 다양하게 살펴보기!

컨텐츠 정보

본문

59532ee47ed8ec8f4a695caa3a37c4bc_1701822485_044.jpg
규제가 풀리고 나서 가장 큰 변화를 손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게 늘었다는 부분을 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근래에 태국 방콕으로 여행 가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공항에서부터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요즘 자주 가는 곳을 손꼽으라고 한다면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국가로의 여행일 텐데요, 해당 국가의 장점으로는 가성비 부분이 단연 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같은 가격대라 할지라도 더 나은 곳에서 더 괜찮은 서비스를 받는 것이 가능한데요, 아마 이러한 부분 때문에 찾는 분들이 많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주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남아시아 권으로 한 번이라고 가셨던 분들은 계속해서 가시는 경향이 강한 편입니다. 음식이나 문화, 그리고 생활권 등이 같은 아시아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서양처럼 완전 이질적이진 않고 친숙한 부분이 많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이번 여행을 통해서 그러한 부분들을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태국 방콕에는 왕궁을 비롯해 룸피니 공원과 여러 문화 유적지가 있어 좋았는데요, 확실히 볼거리가 많아서 여러모로 눈이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방콕을 가시는 많은 분이 기대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유흥 문화일 텐데요, 마사지를 비롯해 가라오케와 클럽 등 성인을 위한 문화가 정말 잘 발달해 있었습니다. 


666클래스

제 후기로 설명드릴 방콕 변마 업소 중 우선 666클래스를 먼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업소의 경우 초기에는 일본인 관광객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이러한 영향인지는 몰라도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도 도통 업소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잘 모르겠네요, 찾으실 수 있다면 커뮤니티 후기 글이라도 접하는 게 좋겠습니다. 666클래스의 경우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 ~ 새벽 2시까지였는데요, 태국 대부분의 유흥 업소가 일찍 문 닫기에 업소를 가시려고 한다면 영업시간을 잘 체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업소는 방콕 스쿰빗33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666클래스 외 돈키호테라는 곳도 있는데요, 비교한다면 운영되는 마시지 서비스가 유사하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누루바디 마사지는 기본 서비스 중 하나였는데요, 그 외 여러 마사지 서비스를 초이스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콕 변마 666클래스의 경우 결제를 하고 나서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초이스를 할 때에는 태블릿이나 직원 실물을 보고 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태블릿으로 하게 된다면 실물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을까 염려하실 수도 있는데요, 제가 했을 때에는 그리 큰 차이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직원의 미모도 준수했었는데요, 솔직히 말씀드린다면 국내와 크게 차이는 느끼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미라는 것이 각자의 기준과 내세우는 것이 있기에 이러한 부분 잘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는 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으로 서비스 시간에 대해 설명드릴 텐데요, 우선 40분부터 출발해서 60분과 90부, 그리고 120분으로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40분은 조금 짧은 거 같지 않나요? 저 역시 그러한 생각으로 40분은 제외하고 나머지 시간대에서 고민을 했었는데요, 90분이 가장 괜찮은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룸을 배정받고 나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나서는 세션과 관련된 서비스를 받았는데요, 제 파트너가 잘 리드해주어서 여러모로 편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참고할 만한 용어로 낀허이는 종업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하실만한 부분으로 사잔카의 경우에는 오전 및 오후 파트로 구분되어 운영이 되었는데요, 이러한 부분 때문에 어느 시기에 언제 가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전반적인 666클래스의 이용 평가를 하자면 중상 이상은 하는 곳 같았습니다. 왜냐하면, 시설도 좋고 종업원 서비스도 좋고 어느 것 하나 흠잡을만한 부분은 없었습니다. 방콕에 가시게 된다면 한번 가볼 만한 곳으로 괜찮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는데요, 가시게 된다면 제 후기 말고도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후기들도 잘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돈키호테

다음으로 설명드릴 방콕 변마 업소는 돈키호테라는 곳입니다. 아마 방콕 마사지 업소 중 한국인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당일에 가게 된다면 직원이 많은 편이기에 그냥 가도 된다는 글을 보고 나서 별도 예약 없이 방문했는데요, 기다리거나 하는 일이 없어 다행이었습니다. 위치도 괜찮은 곳에 있어서 금방 찾았고 한인이 운영하는 곳이라 커뮤니케이션도 잘 되고 여러 가지 서비스 이용에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로컬업소 및 한인 업소를 비교할 경우 개인적으로는 한인 업소가 더 낫다고 생각하는데요, 커뮤니케이션 진행에도 더 원활하게 하는 것이 가능하였습니다, 이러한 부분 외에도 시설과 직원들 서비스 수준도 로컬 업체보다는 한인이 운영하는 곳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제 개인적인 생각에 불과하기에 만약 가시게 된다면 관련된 업소에 대한 정보 잘 살펴보시고 가셨으면 합니다. 태태국의 현지인도 많았고 한국에서 오신 분들도 많았었는데요, 666클래스와 비슷한 운영방식이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돈키호테 역시 누루바디 서비스가 적용되었는데요, 많이 기다릴 필요가 없는 게 회전율도 즉각 즉각 이루어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666클래스와 비교해서 전체적으로 어디가 좋다 할 것 없이 돈키호테도 괜찮았는데요, 방콕 마사지 업소를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방문을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잔카

마지막으로 설명드릴 곳은 사잔카인데요, 해당 업소에는 때밀이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코스는 A ~ E까지 있었는데요, 하나씩 초이스할 시 옵션이 늘어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단순히 가격대로만 본다면 A 코스가 제일 낮았었는데요, A코스는 세션과 때밀이 서비스만으로 이루어졌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멀리 방콕까지 와서 A코스를 선택하고 가기에는 아쉬운 부분이 많았었는데요, 그래서 E코스를 초이스하게 되었습니다. 때밀이 서비스 외에도 마사지 서비스도 같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서비스를 받고 나니 그동안 묵혔던 피로가 확 가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서비스 코스와 다양성을 본다면 앞서 설명 드렸던 666클래스와 돈키호테보다는 확실히 사잔카가 더 좋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E 코스는 대략 1280 바트 정도 했는데요 물론 태국의 다른 곳과 비교한다면 높은 가격대이기는 하였지만, 국내 업소와 비교한다면 그리 높은 수준은 아닐 것입니다. 사잔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중 괜찮은 서비스로 때밀이 서비스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 잘 참고하셔서 업소 이용하셨으면 합니다. 업소 입구에서 결제 전 파트너를 초이스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초이스한 파트너가 해당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때밀이 서비스가 마무리되고 나서 다시 마사지 서비스를 받게 되는데요, 방콕 변마 사잔카를 가보신 분들은 느끼실 겁니다. 확 트여 있는 인테리어 및 시설이 눈길을 사로잡게 되는데요, 내부 시설도 잘 갖추어져서 방문객들에게 항상 만족감을 주는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사잔카는 약간 휴게텔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방콕으로 방문하신다면 휴게 공간 이용 차원에서 사잔카를 이용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콕에서 이용한 마사지 업소는 각각 차이는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다고 보는데요, 무엇보다 서비스 이용 시 불편한 부분이 없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번 후기에서는 마사지 업소에 대해 설명 드렸지만, 방콕에 가신다면 마사지 업소 외에도 가라오케 업소와 클럽 등을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낮에 필드를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은데요, 낮부터 밤까지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콕이 왜 사랑받는지 이유를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방콕 여행에서 주의할 사항도 몇 가지 있는데요, 우선 서비스를 받기 전에는 상시 가격 테이블을 잘 확인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거의 그럴 일은 없겠지만 간혹 바가지를 씌우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이러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가격표를 제대로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행선지를 정하고 가시는 게 필요합니다. 방콕을 가시면 아시겠지만, 관광 명소가 너무나 많을 알 수 있는데요, 즉흥적으로 가려고 한다면 다 둘러보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전에 어디를 갈 것인가 정한 후 가시는 게 시간적, 비용적으로 세이브할 수 있으실 겁니다. 그 외 주의할 사항으로 유흥 업소에서 너무 인사불성이 되도록 취하는 것은 좋지 않을 것 같은데요, 간혹 취해서 돈을 흥청망청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술은 적당히 마시고, 분위기를 즐기는 게 여러모로 좋을 것입니다. 경비 부문도 가시기 전에 계획을 세울 수 있으면 세우시는 필요하고요, 이러한 부분만 지켜진다면 더 즐거운 여행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콕 후기와 관련된 내용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고요, 아무쪼록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텔레그램 문의bkk5432
카카오톡 문의bkk5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