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에코걸 서비스 예약 및 멤버 시라치 비타민 가라오케 이용 후기!
컨텐츠 정보
- 6,520 조회
- 목록
본문
방콕 에코걸
태국에 가신다면 방콕 에코걸 서비스도 한번 체험해보시는 게 좋겠는데요, 말 그대로 에코걸이 에스코트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국내에서 유사한 서비스로 일대일 데이트 서비스를 들 수 있는데요, 정해진 시간에 맞추어 에코걸과 함께 다니면서 관광도 할 뿐 아니라, 식사도 하고, 클럽도 가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밀착 가이드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돈이 들 수 있는데요, 하지만 여러 가지 부분에서 도움을 받아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이용하고 나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본격적인 방콕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대략 어떤 유흥 문화가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시라치 비타민 가라오케
방콕에도 가라오케 업소가 많았었는데요, 저와 친구들이 갔던 곳은 시라치 비타민 가라오케였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시설도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이었는데요, 내부룸은 대략 8개 정도 있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예전에 베트남에에 가라오케를 경험한 기억이 있어 룸은 대형룸을 잡고 놀았는데요, 확실히 공간이 넓으니 더 즐거운 것 같습니다. 홀에서 놀 수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저희 스타일은 룸을 잡고 노는 편이라 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내부에는 무선 마이크, 그리고 대형 모니터가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시설 자체도 깔끔해 보였습니다. 태국 방콕에서의 첫날은 시라치 비타민 가라오케에서 마무리하였습니다. 방콕의 거리는 어두워지면 여러 유흥 업소를 보실 수 있는데요, 워킹 스트리트는 활기를 띄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 클럽, 바, 카바레 등에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습니다.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도 갖추어져 있는데요, 여행 오신다면 워킹 스트리트는 한번 구경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에코걸
둘째 날에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해당 서비스의 경우 개인 맞춤형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였습니다. 이용하시는 분의 요구사항과 취향에 맞추어 초이스가 가능한 여러 유형의 에스코트가 있었는데요, 그리고 비즈니스 모임 가운데에는 이러한 유형의 에스코트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콕 에코걸의 경우에는 워킹 스트리트 주변에서 일하는 여성이 많다고 합니다. 같이 대화하거나 음료를 마시는 등의 일을 하게 되는데요, 일부 팟브라디카의 경우에는 필요할 때 외부 약속이나 단기적인 동반자 역할도 한다고 합니다.
방콕 에코걸 관련된 서비스를 체험하려면 우선 해당 매니저에게 문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현지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만약 처음 방문하시게 된다면 여행 가시기 전에 관련 서비스를 어떠한 방식으로 이용하는지에 대해 잘 살펴보시고 가시는 게 필요할 것이니다.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에코걸이라 대부분 자차를 보유하고 있는 편인데요, 관광지에 간다든지 다양한 곳을 가려고 한다면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 방면에서 보더라도 에코걸과 같이 다니는 게 편한 편인데요, 현지 상황을 잘 알고 있는 에코걸이기에 태국 여행길에 길라잡이와 같은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방콕에서 유명한 맛집과 관련된 정보도 쉽게 알 수 있었는데요, 다음에 태국을 방문할 때에도 이러한 에코걸과 같이 다녀야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첫 날은 가라오케 업소를 가고 둘째날은 방콕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멤버
셋째 날에는 잘 알려진 멤버라는 곳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곳이었는데요, 방콕에 가셔서 더 고급스러운 유흥을 즐기려고 한다면 멤버를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인이 많이 가는 업소인 멤버는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5층으로 가니 공연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한잔하면서 잠깐 구경하게 되었는데요, 국내와는 다른 이색적인 것들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인 취향을 더 살려서 놀려고 한다면 룸을 잡고 노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친구들과 저도 방콕까지 와서 제대로 놀아보자는 생각으로 룸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멤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술이 있었는데요, 양주의 가겨을 보면 8병이 대략 8만 원 정도 하였습니다. 국내와 비교해서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이스의 경우에는 푸잉이 대략 10명 정도 나온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선택하는데 있어서는 그리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물론, 우유부단한 성격이라면 초이스함에 있어 고민이 될 수밖에 없을 텐데요, 아무래도 더 많은 인원이 나오기 때문일 것입니다. 인원이 많더라도 최대한 본인 이상형에 맞는 파트너로 선택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해당 업소를 가시게 된다면 가장 좋은 시간대가 바로 밤 10시 전후인데요, 이번 방문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많은 사람이 오기 전에 초이스를 완료한 것이었습니다. 멤버를 가신다면 시간대도 잘 고려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마사지
멤버에서 신나게 즐기고, 다음날은 피곤해서 마사지샵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저와 친구들이 방문한 곳은 전신 마사지와 목욕 서비스가 제공되는 곳이었습니다. 태국이 마사지로 유명한 것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확실히 한번 받고 나니 어떠한 의미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피로가 확 풀리는 느낌이었는데요, 여행으로 인해 자기도 모르게 몸이 힘들다면 마사지 업소를 가셔서 컨디션 전환 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태국 방콕의 유흥 문화는 정말 다양한 컨셉을 갖추고 있었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가게 되었지만, 나중에 혼자서 가더라도 크게 무리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에코걸 서비스도부터 시작해서 가라오케와 클럽, 그리고 마사지 서비스 등 무엇하나 부족한 것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부분 하나를 손꼽으라고 한다면 여행 가기 전에 더 많은 업소 정보를 접하지 못했다는 것인데요, 방콕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최대한 관련된 후기나 커뮤니티에서의 정보 등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 저와 친구들은 자유여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친구 중 한 녀석이 방콕에 대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하였습니다. 하지만 혼자 가시게 된다면 여행길이 어려울 수밖에 없으실 텐데요, 그렇다면 투어와 관련된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처음에 가시게 된다면 여러 가지에 있어 혼란스러울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특히, 해외여행에서 헤매게 된다면 시간 낭비일 뿐 아니라,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는데요, 차라리 에이전시를 통해서 간다면 이러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물론,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기에 무엇이 좋다 단정적으로 말씀드릴 수는 없는데요, 최근 온라인 플랫폼 매체 영상을 보면 혼자서 미지의 국가를 탐험하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입니다. 태국은 현재 급격한 성장을 보이는 곳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거리를 보면 새로운 건물이 세워지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관광 산업이 잘 발달한 곳이 바로 태국 방콕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치안 관련된 부분도 그렇게 잘 갖추어졌냐에 대해서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간혹 동남아시아 관련된 기사를 보면 부정적인 의미의 뉴스가 등장하기도 하는데요, 물론 수많은 것들 중 하나임에는 불구 하지만, 그래도 안전에 대한 부분은 항상 잘 챙기시는 게 중요하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현지에 도착해서라도 모르는 곳은 가급적 방문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그리고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곳도 가시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간혹 업소 등에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가격 뻥튀기기를 하는 사례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므로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이용하려는 서비스의 가격이 얼마인지에 대해 잘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행을 하면서 느꼈던 것은 생각 없이 쓰게 된다면 꽤 부담될 수도 있다는 부분을 강조 드리고 싶습니다. 원화 대비해 태국 돈이 싼 것은 맞지만, 유흥업소에서 지나치게 많이 돈을 쓰니 생각보다 많이 나왔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술은 적당히 마시는 게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모든 경우에 대입해서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술이 많이 취하게 된다면 현지인들의 타깃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적당히 즐기는 수준에서 술을 마시고, 돈도 사전에 정해진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태국 방콕에서 에코걸과 같이한 후기부터 여러 유흥 업소를 이용한 부분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확실히 태국만의 매력은 있는 것 같습니다. 제 후기가 도움 되셨으면 하며, 아무쪼록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