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에서 제일 치안이 좋은 방콕 속 프롬퐁 , 프롬퐁 변마와 물집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컨텐츠 정보
- 50 조회
- 목록
본문
동남아에서 통상적으로 치안이 가장 양호하다고 평가되는 도시는 역시 방콕입니다. 그중에서도 통로,에까마이,프롬퐁같은 지역은 수쿰윗로드를 중심으로 발달하여 유동인구가 많고 치안도 훨씬 더 좋다고 평가 되고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중 하나가 되지않았나 싶습니다. 저도 태국을 자주 방문하는데, 야간에도 크게 치안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는듯 싶습니다.
하지만 외국인을 상대로하는 덤탱이나 택시요금을 비싸게부르는등 이런것은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는데, 볼트나 그랩어플을 이용해서 예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방콕 프롬퐁에는 통칭 변마(성인마사지,누루마사지,에로틱마사지,남성전용마사지,변형마사지)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일본 야동에서 본것처럼 젤을바르고 에어튜브위에서 섹시 서비스를 합니다. 옛날 장안동 터키탕시스템과 흡사합니다.
하지만 너무 외모적으로 부족하거나 외모만 보고 이용하고 내상입는경우도 빈번합니다. 그래서 요즘 뜨고있는 변마 업소를 하나 추천드리려고합니다.
큐브마사지 입니다.
테메 카페나, 아고고바, 노래방등 유흥하시다가, 내상입은경험 있으실겁니다.
제가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처음 부터 끝까지 내상걱정을 최소화 시켜주는 시스템에 있습니다.
일단 이곳은 주기적으로 직원교육이 되고있고, 매니저도 서비스 받은후 서비스 품질에대해 꼭 한번 확인하고,
혹시라도 관리사가 불편하게한 부분이 있다면 사소한부분이라도 얘기해달라고 저에게 끈질기게 묻더군요 ㅎ...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하면 한국인 매니저가 사후 조치를 해줄수있다는 점에서 저는 이용할때, 더 마음놓고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혹시라도 내상에대한 걱정이 있으시다면 이곳을 저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동시에 프롬퐁지역에 위치하여 안전하고 평화롭고 사람도많아서 여행하기 좋았습니다 :)






